자주 묻는 질문 등록 로그인
AA

정보 수정 방법

단체의 프로파일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 로그인 정보를 까먹었나요? 이 팁들의 도움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얻기 위해 왜 내 단체를 등록해야 하죠?

적격한 비영리 단체 또는 공공 도서관 만이 소프트웨어 기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귀하의 단체를 먼저 등록해야 귀하가 진실되게 귀하의 현지 공동체의 비영리 단체를 대표한다는 것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단체가 비영리 단체인지 어떻게 인증하는지 알고 싶나요? 이 링크를 확인하세요: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정보를 (아이디 및 암호) 잊으셨다면 걱정마세요! 현지의 상담원을 연락하시면 그 문제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귀하의 유저이름만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암호 같은 경우는 상담원이 귀하에게 임시 암호를 제공할테니 로그인 후 바로 수정해 계정의 보안을 유지하세요.

보안상의 목적 때문에우리는 이런 정보를 (아이디 및 암호) 테크숩아시아 등록된 유저들에게만 전송한다는 것을 아시길 바랍니다.

단체의 정보를 변경하고 싶나요?

귀하의 단체가 이사를 하거나, 번호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생성했거나 또는 테크숩아시아 프로파일에 반영되어야 할 큰 변화가 있었다면 현지 상담원을 연락하여 수정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참고사항: 직접 프로파일을 수정 하실 수 없으니 현지 상담원을 연락 하셔야 합니다.

인증 링크 또는 이메일을 하나도 받지 못했나요?

인증링크를 못 받아서 아직 단체 등록을 못하고 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이메일의 스팸 폴더를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도 없다면 ethan@techsoup.asia 으로 연락하시면 그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서 이메일로 아무런 업데이트 통보를 못 받는 경우에도 똑같이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귀하가 놓이는 것이 없도록 문제가 있을 시 우리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계정의 관리자를 변경하고 싶나요?

테크숩 아시아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을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이전 계정을 인수인계 받는게 가능하지 않다면 새로운 운영자에게 새로운 계정을 만들도록 하세요. 이후에 현지 상담원을 연락하여 귀하의 새로운 계정을 단체의 프로파일과 연관시킬 수 있도록 하세요.

귀하의 단체가 이미 등록 되어 있나요?

귀하의 단체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나요? 그런 경우에는 현지의 상담원을 연락하세요. 중복된 계정이 있을 경우 각 단체마다 한정된 소프트웨어 기부 할당량이 있기에 요청하는 과정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